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REVIEW

  1. REVIEW

안색템, 자외선 차단! 글로시 후기입니다~!

작성일 : 2022-04-17 23:17:54 작성자 : 이**** (ip:) 조회수 : 400 평점 : 5점 추천 : 0 추천하기

게시판 상세


바이너랩 제품인 글로이로 효과를 많이 봐서

새로나온 글로시 제품을 고민하다가 구입하게 됐어요.

보통 썬크림 바르면 2시간마다 한번 씩 발라야 효과있다고 하잖아요??
근데 2시간은 무슨.. 아침에 바르고 가면 다행이니ㅠㅠ먹는 자외선 차단제가 효과가 있겠구나 생각했어요!


제가 최근 3주간 밤10시퇴근+운동+도시락준비(점심저녁)+9시 출근 하고있는데 정말 힘들더라구요

그리고 다이어트중이라 일찍 자고 싶은데 새벽 1시에 자면 다행이였구요. 근데 그 피곤이 얼굴로 다 올라오잖아요???
칙칙~해지고 다크써클 내려오고! 그래서 저녁마다 글로이 + 글로시 빼먹지 않고 먹고 잤어요 비오틴까지!(글로이는 제가 극건성에 효과를 많이봐서 같이 먹고있어요)

제가 17키로 정도 감량했는데 회사에서 최근 들은말이 ㅎㅎ 다이어트하면 피부도 좋아지냐고 많이 그러시더라구요....!

다이어트 한지 1년 다되가는데 이런말 들은적 처음이였어요! 원래는 포동포동해서 피부가 좋아보였.........긴 했는데 요즘은 화장도 잘 안하고 다니거든요, 선크림만 바르고 다니는데 맑아진 느낌?이 있어요!!


그리고 오늘 한번 더 효과를 본 것 같아요!

캠핑 다녀왔는데 선크림 안 바르고 땡볕에 계속 있었거든요? 근데 평소같으면 엄청 빨개졌을텐데 진짜 조금 빨개졌어요!! 

잘은 모르겠지만 자외선 차단에 좋은 제품이니 이것도 관련이 있는 것 같아요! 글로이, 글로시 짱짱~앞으로 더더 애용할 것 같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